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건물운영관리(FM)

1. 사업개요

오피스빌딩, 집합건물, 공동주택, 호텔, 병원, 백화점, 학교, 공장 등의 건물에 맞는 종합관리 업무 수행

고객의 Needs 파악 및 건물의 효율적인 운영 방안을 제안하고, 고객의 자산가치를 증진시켜 드립니다.

2. 사업영역

FM(Facility Management)

공동주택, 오피스, 상업용 건물까지 각각의 건물특성에 맞게 운영기법 과 지원시스템을 특성화 하여 전문화된 시설관리 FM(Facility Management)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시설관리

  • 건물의 운영, 점검, 보수업무 [온,습도/에너지관리/안전관리]
  • 전기/기계/소방/건축 설비의 운전 및 유지관리
  • 관리/회계/운영 컨설팅
  • 건물 하자보수 관리

임대 관리

  • 임대차 계약 체결/주변 임대료 조사/임대료 지정 및 재계약
  • 입주서비스 [입주상담/임대차 계약대행/입주안내/입주 시설점검]
  • 생활서비스 [임대료 및 관리비 수금관리/임차인 민원처리/시설물관리]
  • 퇴거서비스 [공과금 정산/퇴거 시설점검/원상복구 및 청소/명도소송]

미화/보안/주차/안내 관리

  • 내 외부 건물 인테리어 보호관리
  • 실내 공기질 관리 [근무환경 개선 등]
  • 외곽, 주차장 관리
  • 폐기물 관리 [친환경 리싸이클링 관리]
  • 출입자 통제 및 내방객 안내 주차요금 관리
  • 출입자의 안전 확보 및 재산 보호
  • 화재, 도난 부정행위의 예방